흠.. 이제 011을 버려야 하나..?? (부제: iPhone이 나오긴 나오나 보다..)
어제…
자주가는 커뮤니티 사이트는 난리가 났었다..
이유는.. 애플사의 iPhone이 방통위의 허가가 떨어져서 국내 시판이 가능해졌기에..
그동안 아이폰 관련 수많은 떡밥(독자들을 낚는 낚시성 기사와 더불어.. 같이 쓰이게 된 용어(?). 뭐.. 관심가는 이슈에 대해 출처가 불분명한.. 루머성 글을 떤지는걸 떡밥 던진다 하더라.. -_-;;;) 이 있었지만..
그래도 어제정도면 신뢰할만 하지 뭐… KT에서 곧 출시한다 하고.. 벌써 어디서는 아직 확정되진 않았지만.. 전용 요금제 예상이라고 하면서 4~9만원 대 요금제가 올라오질 않나..
SKT에선.. 그동안 미적미적 있다가 막상 방통위 통과되고, KT에서 출시한다 하니 KT에서 한다면 자기들도 한다 하고…
하여튼.. 그동안 SKT가 그리 특별히 좋은건 아니었지만…
장기할인도 있고, 011번호도 바꾸기 싫고.. 해서.. 3G모델도 안하고, 번호이동도 안하고 그러고 있었는데..
한참.. 아이팟터치에 관심갈 때, 아이폰 출시 얘기가 나와서…
SKT에서.. 가격과 요금제만 좀 착하게 나와준다면.. 011포기하고, 아이폰을 사줄까..?? 하는 생각도 조금은 들었다.
온가족 할인으로 묶으면… 그래도 기본요가 좀 할인이 되니까.. 전용요금제 (일반요금제에 데이터요금제가 부가로 붙는거 말고..)로 나온다면… 어찌됐건 그것도 할인될꺼고…
하여튼.. 우선 KT에서 출시되고…
좀 추이를 지켜보다가.. SKT도 비슷하게 나온다면.. SKT쪽으로 한번 생각해 보리라..
그나저나.. 또 자주가는 사이트에서는 삼성 M470을 기변으로 착한가격에 공동구매하고 있던데…
어차피 010으로 바꿀생각이 없어서.. 3G 스파트폰들도 별생각 없었는데…
010으로 바꿀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니.. 갑자기 이런것도 막 땡기네…
1년 약정에 약정금액도 거의 없던데.. SKT 아이폰 출시전까지 하기전에 이거나 한번 질러볼까..????
뭐.. 아이폰이고 M470이고 다 좋은데.. 지금쓰는 폰이 24개월 약정에… 아직 1년 넘게 남았단 말이지..
그래도 아이폰이 SKT쪽으로 나오려면 빨라야 내년 초일테니.. 그냥 그때가서 한번 생각해보련다..
그때 해지하면 위약금 한 5만원 나오려나..?
하여튼.. 갑자기.. 아이팟터치(아이폰 포함)가 급 땡기는 하루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