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갑자기… 넷북이 땡긴다..

요즘 갑자기 넷북이 땡긴다..

얼마전 지방엘 갔다가.. 돌아가는 차편 변경을 위해 인터넷을 하고 싶었는데.. 그때 인터넷이 아쉬워서 그런듯..

그때 실시간 예약사이트에서 가끔씩 확인해보고, 자리난게 있으면 변경하고 그러고 싶었는데..

(사실 집에서도 출발하기전에 마땅한 시간이 없어서 위와 같은 방법으로 일부 조정했었다.)

 

거기다가.. 요즘 KT와이브로 6개월 무료행사를 한다길래.. 낼름 신청했는데..

이거 쓸일이 없어서.. 와이브로+넷북 조합이면 괜찮겠다.. 싶어서 더 땡기는 듯.

집이랑 사무실은 유선랜이 들어오고, 몇년전 네비용으로 쓰던 노트북에 한번 연결해볼까 했더니만..

이게 OS가 Win 98이라 안되고.. (와이브로가 XP, Vista만 된다..)

 

요즘 OS제외하고 나오는 건 39만원에 짜리도 있던데…  (관련글 : 다른분 블로그를 링크건다 http://soonjin.com/1380 )

OS야 직장에서 GA계약을 맺어서.. 집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니 따로 구입할 필요도 없고..

지금 예약기간이라.. 예약하면 ODD도 준다는데….

헐…

한참 망설이다가…

내가 쓸일이 뭐있겠나.. 하고 접었다.

집, 직장이 멀어서 출퇴근 시간이 길다거나, 출장을 자주 나간다거나 그런것도 아니고..

주말마다 타지로 나다니는것도 아니고..

결국은 난 쓸일이 없을듯..

(저번에 지방갔을때도.. 넷북이 있었다 한들, 와이브로 커버리지를 벗어나서 인터넷 못했다. 결국.. 쓸일이 없당-_-;;)

 

ps. 그런데.. 이젠 풀브라우징 핸드폰은 어떤가… 하고 눈이가고 있다..  (011번호 버리긴 싫고.. 2G 풀터치폰은 안나오고…)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