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머그컵
집앞에서 좀 걸어가면 호수공원이 하나 나온다.
그 앞에 상권이 있는데.. 면적이 그리 크진 않는데.. 그럭저럭 채인점이 꽤 있다.
맥도널드부터, 미스터피자, 던킨도넛, 파리바게뜨, 베스킨라빈스, 미소야… 원할머니 보쌈에 지호한방삼계탕까지.. (물론 종로김밥, 명인만두, 아딸떡볶이 등도 있다..)
하여튼.. 며칠전 지나가다 보니..
베스킨라빈스 맞은편으로.. 뚜레쥬르가 입점 준비를 하더군.. 같은 블럭 반대쪽에 파리바게뜨가 있어서.. 빠리바게뜨가 좀 타격 있겠다.. 생각하면서 지나갔는데…
어제 지나가다 보니 오늘,내일동안 오픈이벤트를 한다고 붙여놨더라고..
주민번호에 일정번호 들어간 사람들 선착순으로 20명에게 우유식빵 및 머그컵을 증정하고..
5천원 이상 구매시 무슨 쨈을 주고.. 8천원 이상 구매시 머그컵 증정한다고..
그래서.. 생각해보니.. 내 주민번호도 해당이 되길래.. ‘머그컵 하번 타봐야겠다.. 선착순이면 출근길에 들려야되나..??’ 생각하고..
들어가서 자세히 좀 물어봤더니….. 기준시간이 직장에 있을시간이다..(그리고.. 아마도 미리부터 줄서서 기다릴것 같아서.. 타기 힘들꺼라고..)
도저히 안될것 같아서 아쉬운 맘에 돌아서려고 했더니..
하나를 챙겨서 주더라고.. 홍보차원에서 여유분을 준 듯..^^
“꼭 오세요..”라고 덧붙이면서..
기분좋아져서.. 돌아오는길에 “내일 들려서 빵이라도 하나 사야겠네…”하고 말했더니
같이갔던 사람 왈 “당신같은 사람들 때문에.. 저런 홍보가 먹히는 거야..~^^” 하더군..
뭐.. 그래도 꽁짜로 머그컵 얻었으니.. 기분좋은건 좋은거지..^^ 또 기분좋아서 어차피 먹을 빵 거기서 사겠다는데.. 누가 뭐라 할것도 아니고..^^
하긴 뚜레쥬르는 skt할인도 안되고 해서.. 빠리바게뜨보다는 덜 가게 될듯..
그래도.. 뚜레쥬르 생기면서.. 거기서 빵과 함께 음료도 팔고, 티 테이블도 있어서..
옆에 있던 빠리바게뜨 뿐만 아니라.. 던킨이나, 베스킨라빈스… 다들 조금씩 긴장할 듯..^^